태국 여자친구가 추천하는 태국 귀국선물!
태국 아로마 브랜드입니다.
태국는 아로마 브랜드들이 많은데 카르마카멧이 한국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매장에서 다양한 향들을 시향해볼 수 있습니다.
태국의 길거리 시장에 가시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냉장고 바지 입니다. 일명 코끼리 바지라고 합니다. 더운 날씨에 바람이 잘 통하는 코끼리 바지를 선물해주세요!
마사지 오일로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오일을 구매해 좋은향을 선물해주세요!
아로마테라피에 쓰이는 물건 중 하나로 주로 태국에서 생산되는 물건입니다. 코막혔을때 사용하면 코가 뚫리고 벌리물린곳에 바르면 시원해집니다.
왕실에서 직접 관리하고 품질을 검사하는 태국 튜브꿀입니다. 부피도 많이 차지 않아고 약 한화로 1,500원이라 가격도 착합니다. 다수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열대과일 모양과 향 비누를 선물해주시면 시각도 즐겁고 향도 좋아서 가벼운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태국 시장에 가시면 쉽게 구매가능합니다.
만병통치약 처럼 쓰이는호랑이 연고 입니다. 연고 타입과 파스로 판매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부피에따라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왓슨 및 드럭스토어에 가시면 구매가능합니다.
(개당 70바트)
마켓이나 쇼핑센터에서 쉽게 볼 수있는 타이 실크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섬세한 무늬로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해주세요!
코코넛오일은 피부 보습, 모발 손상, 면역력 향상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태국에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태국 귀국선물로 추천드립니다.
태국에는 다양한 수공예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연 재료들로 아름답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도이퉁커피는 태국의 3대 커피 중 하나입니다. 북부지방에 있는 치앙마이 고산지대에서 생산하는데 커피 원두가 고품질로 유명합니다.
과일의 여왕 두리안은 한국에서 쉽게 접해볼 수 없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도 수요가 있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싱싱한 과일을 선물해주면 당연히 좋겠지만 반입이 안되오니 말리 두리안을 선물해주면 새로운 과일을 맛볼 수 있어서 좋은 선물이 될것입니다.
레몬그라스, 갈랑갈, 카피르 라임 잎, 칠리 페퍼로 만든 맛있고 향기로운 페이스트로 유명한 태국 수프인 톰 얌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홍차와 향신료, 연유를 혼합한 태국차는 독특하고 상쾌한 맛을 선사합니다. 종종 얼음 위에 제공되며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기념품이 됩니다.
타마린드는 태국 요리에 흔히 사용되는 톡 쏘는 맛이 나는 과일입니다. 신맛과 단맛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맛을 만들어냅니다.
칠리 고추, 마늘 및 기타 조미료로 만든 다용도 조미료인 태국 칠리 소스는 모든 요리에 매콤한 맛을 더해줍니다. 향신료 매니아에게는 필수품입니다.
향초가 표준 선물이라면 비누 조각이 최고의 대체품이 될 수 있습니다. 구조적으로 피어난 연꽃부터 무당벌레가 달린 고상한 푸른 꽃까지 모양, 크기, 스타일이 다양합니다.
다양한 무에타이 반바지를 대중화했습니다. 편안하고 밝은 색상 조합으로 태국 문화를 고양시켜 태국 문화 기념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샤트라무 그린티는 양조된 실론티와 향신료를 혼합한 제품입니다. Wild Thai Tea는 집에서 태국 홍차를 경험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 향 주머니는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이자 빛나는 피부를 위한 뷰티 팁입니다. 망고나 레몬 음료와 같은 맛이 나는 과일 음료는 태국 여행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기념품입니다.
표고버섯, 수키 해산물, 태국 재스민 쌀 연어죽은 태국으로의 여행으로 데려다 줄 것이며, 색다른 맛을 전달해 줄 것입니다.
태국 여행시에 한국이랑 다른 문화에 주의할 점을 알려드립니다. 동남아 지역이라 한국하고 다른점이 많습니다. 여행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 후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태국은 한국하고 다른 사이즈 표기를 합니다. 태국 여행해서 의류 및 신발을 구매하실 때 태국사이즈 변환기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은 의류 브랜드가 많아서 사이즈 변화기를 필수로 이용하시고 자신에게 딱 맞는 신발, 속옷, 반지, 모자, 옷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 2024 귀국선물 | parkhyejin154@gmail.com